계속 일만 하는 건 아니라서 힘든 부분은 없는데 술을 먹고 기다리는 텀도 있고, 계속 다른 스타일의 사람들을 상대하다 보니깐 껄끄러운 부분도 있고,강남같은 곳가서 일을 할거 아니면 솔직히 땀흘리면서 일하는게 돈을 더 잘벌 거 같아요.
“예쁜 여자친구를 실망시키지 않기 위해서라도 열심히 살 겁니다. 호스트바에서 일하는 사람들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어요. 제가 이 인터뷰를 하는 이유이기도 하죠.
여기서 팩트, 호빠 선수라고 다 잘생긴 사람들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.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이지만 성과제이기 때문에 당연히 못생기거나 잘생겼다고 해서 잘 못놀면 돈을 못받게 되는 것이죠.
한가지만 말해주면 어딜가든 큰손은 있고 니들이 말로만 듣던 불륜의 현장 등등 빈번히 일어난다. 대충 최순실만 봐도 알지 않나.
호빠의 가장 큰 특징은 단순히 술을 마시고 대화를 나누는 것 이상의 정서적 교감을 제공한다는 점입니다.
아무때나 편하게 생각날때 가도 되는 그런곳. 한잔 하다가 그냥 용규실장 연락해서 오시면
메이저는 니네가 말하는 호스트바야. 여기서부터 정빠로 쳐준다 (정통 호스트바).
초롱글래머♥ ㅇㅃㅂ 은저도 궁금했었는데... 저희가가면 겁나이쁨받고온다하더라구요ㅜㅜ 그래도 아직까진 저는 ㄱㄱ 가 더좋은걸루ㅋㅋ ㅇㅃㅂ 은저도 궁금했었는데.
나와 눈을 마주칠거같은 손님, 나에게 호감이 좀 있어보이네? 하는 손님이 눈에 들어옵니다.
가깝게 앉아라 이말임. 그리고 손님이랑 대화 하는데 자연스러운 스킨쉽은 기본이다.
그는 "호스트 중에는 봉고차 타고 다니는 친구부터 페라리 타고 다니는 친구까지 다양하게 분포돼 있다. 이 일을 할 거면 최상위 계층을 노려야 하지 않을까"라며 자신의 솔직한 생각을 전했다.
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회원약관 고객센터 제휴 및 광고문의 다이렉트결제 서비스안내
당장 병원명에 '피부과' 등 진료 아빠방 과목이 써져있지 않은 ~클리닉, ~의원 류는 전부 일반의가 운영하는 병원이다.
배우 김희라, 삭발하고 진짜 스님이 된 근황 공개...죄 지은 길 속죄하는 마음으로 출가